정보

주린이의 공모주 도전기.. LG에너지솔루션

흙수저 2022. 1. 20. 2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처음으로 공모주를 도전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공모주 중에서 제일 핫한...

저는 주린이의 입장에서 처음으로 

LG에너지솔루션 청약을 해보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역시 저는 럭키가이였습니다.

신한금융에서 2주를 배정받았습니다.

이웃님들께서 LG에너지솔루션 물어보시거나

직장동료가 물어보면...

저는 당당하게.!!

무조건 2주!! 나는 럭키가이니까.!!! 라고 말했습니다.

말하는 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저는 럭키가이거든요!!

물론 2주가 아닌 1주가 되었어도 저는 럭키가이입니다.

왜냐하면 오늘 사용할 운을 내일로 미루어서

2배로 럭키가이가 될 예정이거든요.

공모주가 처음이라 어떻게 얼마에 팔아야 할지...

걱정이지만.~ 공부하면 되죠.. 하하하하하

30만원에 쇼핑해서 얼마에 판매될지 궁금해집니다.~

아주 주식이 세상에 나오는 날...

기대됩니다.~~

이 기세를 몰아서.

이지트로닉스를 도전해봤습니다.~

하하하하하하

이 주식은 커피값 정도 벌 가능성이 있다고 해서

경험을 해보기 위해서 도전해봅니다.~

몇 주나 받을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한걸요.

NH나무증권에서 공모주를 신청하면 

수수료도 무료입니다..

수수료 무료 사랑합니다.


2021년에 공모주를 해보라고 권유해주신

이웃님들께서 많으셨는데

2022년에 시작해보고자 계획을 세웠답니다.

공모주 도전해보고 

주식의 세계를 맛보고 있답니다.

이것저것 도전해봐서 돈도 벌어보고 

돈도 잃어봐야 값진 경험이 되겠지요.

LG에너지솔루션은 과연 제에게 수익을 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이번에 공모주 당첨되신 분들은 너무 축하드리고~

고수님들께서는 저에게 조언을 주시면 너무 감사할것 같습니다. 

공모주는 처음이라 ~ 조언을 주시면 감사히 잘 읽어보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됩시다!!!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