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마트 24 편의점에... 고소한 아이스크림이? 이천쌀컵

흙수저 2022. 1. 1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달달한거 아주 사랑하는데요~
하하하하하하하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아이스크림인
이천쌀컵을 추천해볼까합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이마트 24 편의점에서만 판매를 하는...
이천쌀컵..
개당 2,5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를 해서 그런지
2+1 이벤트 상품으로 많이 나오더군요.
3개에 5,000원... 가성비도 좋은거 같아요!!
3개 사서 하루에 한개씩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약간 베이지 색입니다.!!
고소한 아이스크림!! 오랜만에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마음에 드는 아이스크림을 먹게 되었습니다.
무엇인가.. 단걸 잘 안드시는 분들도 고소한 맛에
맛있게 드시지 않을까 싶네요.
저희 어머님께서는 단 아이스크림을 안 좋아하시는데..
어머님께서 좋아하시니!!!! 괜찮은 맛인거 같습니다~

이천쌀컵의 칼로리
331kcal 입니다.
하루에 한개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은걸요!!!
하하하하하하하하
2개 드시면 안됩니다.!!!
근데 저는 2+1 사서 한번에 3개 다 먹었네요.

운동해서 먹은 칼로리 다 태워버리죠 뭐~
하하하하하
저는 건강한 돼지가 목표니까요~!!
맛있는것도 먹고 운동도 하고~
보기 좋은 몸이 아니라
즐겁고 건강한 몸을 만드는게 목적이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
몸 만드는게 목적이신 분들은...
드시지 마세요!!!
제가 만약 제대로 몸 만들 생각이 있다면...
절대 안먹을 음식이긴합니다.~

고소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으시다면!!!
이마트24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이천쌀컵!!!
적극 추천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들 맛있는거 먹는건 괜찮지만 ~
운동은 꼭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한 돼지가 되려면 운동은 필수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