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강화도 카페] 사진찍기 끝판왕!!!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흙수저 2022. 1. 1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카페 투어를 사랑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강화도에 사진 찍기 좋은 카페가 있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제가 운동할 때는 남자 남자 한데..

휴식을 즐길 때는 반대적 성향이 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분위기 좋은 카페에 가는 거 참 좋아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카페에 가면.. 쓰디쓴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앉아서 좋은 음악을 듣는 걸 좋아하는데요.~

이번에는 분위도 좋고, 사진도 찍기 좋은

강화도 조양방직....

거리가 멀지만~~~ 휴식을 위해서라면~~ 

카페 투어 좋지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많은 소품들이 있어서.~ 

어떻게 보면 지저분할 수도 있는데..

저는 분위기 좋더라고요.

제 친구는 고물상 카페 같다고 하던데..

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이것저것 많은걸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진 찍느라 바빠서..~ 주문한 커피 사진은 찍질 못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메리카노가 7,000원

라떼 종류가 7,500원

역시 서울 근교로 나가면 커피값은 비싼 거 같지만

분위기를 즐기러 왔으니 커피 가격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어느 순간 분위기 값이라고 생각하는 거 같아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지만 충분히

7,000원 이상의 값을 한 거 같아요~.

커피에 있어서 만큼은 관대한 흙수저입니다!!!!

주말에 사진 찍기 좋은 카페를 가고 싶으시다면!!!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적극 추천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