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배당금정리

[12월 배당금 - SPYD ETF (해외ETF)]

흙수저 2021. 12. 23.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돈에서 돈을 벌고 싶은 남자!!!

스노우볼 효과를 보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의 SPYD ETF에서 배당금을 입금해주었답니다.

그런데.

그런데...

저번에 비해서 많이 약소해졌네요...

저번에는 16주에 $5.25 들어왔는데...

이번에는... 21주로 5주가 늘었는데...

저의 배당금은 반토막이 나버렸습니다.

9월 (16주) $ 5.25
12월 (21주) $ 2.28

배당금이 확정이 아니라......

아쉽긴 하네요...

그래도 현재 SPYD ETF는 1%의 상승 중이라..

또 할 말이 없긴 하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번에 배당수익률은 성장을 못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음에 다시 복구되겠죠~ 뭐.!!!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하하하하

해외 ETF도 배당금이 들어오나요?

이웃님께서 질문을 주셨는데 때마침 ETF 배당금이 들어왔네요.!!!

네!!! 이웃님!!!! 

ETF도 배당금이 입금됩니다.~

키움증권에서 문자도 줍니다.!!!!

삼성증권은 카톡으로 주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배당받는 맛으로 주식하는 거 아닌가 싶네요!!!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