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토스 이벤트 신용카드] 캐시백 신청하면 진짜 현금 주나요? (인증!!)

흙수저 2021. 11. 2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신용카드 캐시백 이벤트를 이용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토스이벤트 신용카드로 캐시백받자!!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흙수저를 탈출하기 위해 이벤트를 챙겨보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번에 포스팅 한 토스 신용카드 이벤트에 응모하여 카드를 수령했습니다.^^: 제가 선

89life.tistory.com

저는 9월에.. 이벤트로 신용카드를 만들었는데요.~

이번에... 캐시백...

현금이 제 계좌에 들어왔습니다.~

여러분~~~ 

진짜 줍니다..

하하하하하

거짓말이 아닙니다.!!!

10만원 돌려받았어요.~ 

9월에 사용했지만 돈 번거 같은 이 기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저번 주에.. 플렉스를 많이 했는데요.

과거를 추억하기 위해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구매하고 (51,900원)

베틀넷을 이용하기 위해 PS PLUS를 구매하고

(3개월 18,800원)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19,400원)

하하하하하하

총가격이 90,100원!!!

"저의 플렉스는 이벤트로 했다 치겠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제가 하고 싶은 건 캐시백 받은 돈으로 샀습니다.

나름 합리적이지요.

ㅠ.ㅠ.

인간은 자기 합리화를 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렇게라도 자기 합리화 안 하면... 

저에게 진 거 같을 거 같아요.

물론 졌지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뭔가.. 추억을 생각하며 해보고 싶었습니다. 게임을~

참다 참다 질렀어요.

주변 동료들도 친구들도 다 하니까 맨날 듣는 게 게임 이야기...

참 무섭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운동하면서도 게임 이야기를 듣고 있으니..

근데.. 샀는데

포스팅하느라... 게임을 할 시간이 많지가 않네요.

한 2시간했나...

뭔가 괜히 소비했나 싶기도 한걸요...

그래도 초등학생의 추억이 새록새록 나서 좋더라고요.~

 

캐시백 할인 10,000원 더 들어와서~ 

총 11만원의 캐시백이 들어왔어요.~

90,100원 < 110,000원

제가 이긴 거 맞죠?

나름 합리적인 거 맞죠?

음...

죄송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캐시백 받고 바로 해지하는 건.. 너무 한 거 같아서..

다음 달에 해지예정입니다.~

저의 주력카드는 제가 주주인 삼성카드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벤트를 이용하는 흙수저입니다.~

이벤트는 이용하라고 만들어 둔 거니까요.

물론 이 카드가 제에게 정말 딱 맞았다면.. 

저는 사용을 했을 수도 있지만

저와의 소비성향과는 달랐습니다.~

이웃님들께서도 이벤트를 잘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뭔가 캐시백 받으면 기분이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