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토스신용카드 이벤트신청] 15만원 쓰면 13만원 캐시백!!!

흙수저 2021. 11. 21.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토스에서 이벤트 카드를 발급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금요일에 발급 신청한 카드를 수령했는데요.~

15만원을 쓰면 총 13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어마무시한 캐시백 혜택을 가진 

카드의 정석 우리카드를 받았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혜택 1번] 10만원 쓰고 10만원 캐시백!!

10만원을 사용하기 위해 알차게 사용했답니다.

하하하하하

먼저 소비하고 나중에 다시 돌려받기!!!

일단 썼지만 다시 돌려받을 생각을 하니 좋네요.~

제가 어떻게 썼을까요?~ 

오랜만에 생각 없이 구매해봤습니다.

첫 번째

카드가 실제로 결제가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하철에서 빵을 사 먹었습니다.~  

지하철에서 먹는 빵 맛있더군요.~

천 원짜리~ 3개!!!!!

두 번째

어머님께서 두유를 사달라고 하시네요.

제가 캐시백 받을 돈이 있다는 걸 아셨던 걸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침에 좋다며 두유를 시켜달라고 하십니다.~

저는 캐시백을 받을 생각을 가지고 있기에.~ 

부담 없이 결제했습니다.~

두유는 다이어트할 때는 안 먹는 게 좋습니다.~

두유보다는 우유를 추천합니다.

세 번째

어머님이 진짜 촉이 좋으신가 봐요.

한 가지 더 요청이 들어옵니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를 사달라고 하시네요.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건강에 좋다며. 뼈에 좋대요...

사실 저는 건강식품은 신뢰를 하지 않아요.

건강한 운동을 신뢰하지요.

(비타민 말고는 별로...)

하지만 어머님께서 드시고 싶다고 하시니....

어쩔 수 없죠..

제가 믿지 않아도 주문을 해드릴 수밖에..

홈쇼핑에서 좋다고 광고하는 거

너무 신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에게 좋은 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사람도 있겠지만

굳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도 있다고 생각해요...

네 번째

운동할 때 머리가 자꾸 거슬려서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랜만에 깔끔해졌습니다.~

다섯 번째

친구에게 샤부샤부 칼국수를 대접했습니다.

사진으로 찍을까 하다가...

한입 먹는 순간.. 맛이 너무 없었어요..

라면 국물에 떡볶이 국물 섞어놓은 맛이었거든요..

근데...

그런데....

먹다 보니 맛있네?

하하하하하하하하

사진 찍을걸 후회합니다!~


이렇게 저는...

이틀 동안... 153,360원을 결제했습니다...

53,360원을 더 결제했네요...

이제 이번 달에는 우리 카드는 

봉인될 예정입니다.

 

[혜택 2번] 5만원 쓰고 3만원 캐시백!!

다음 달에 5만원 결제를 하고 

30,000원을 더 혜택 볼 예정입니다.

 

총 13만 원 캐시백을 위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벤트만 이용하는 영리한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벤트는 이용하라고 만든 거 아니겠습니까!!!!!

 

 

카드를 만들고 사용하면 13만원을 준다고? (토스신용카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토스에서 카드를 만들어서 혜택을 보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카드 이벤트를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토스에서 우리은행.. 카드의 정석 우리카

89life.tistory.com

참여기간은 11월 01일 ~ 11월 30일입니다.!!!!

6개월간 우리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분이시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십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이벤트에 해당이 되신다면 이벤트를 이용했으면 좋겠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15만원 쓰고 13만원 돌려받으면~~ 

정말 행복하잖아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벤트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