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직장인의 회식이란... (다이어트는 쉽지 않아.) 가산디지털단지 회식맛집

흙수저 2021. 11. 2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감량 중이지만 회식을 하고 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사회생활이라는 건...

참...

하하하하하하

회식을 꼭 해야 되는 거 같아요.~

위드 코로나 되니.. 동료들이 회식을 하자고 하네요.

저는... 이번 달은 안되는데.. ㅠ.ㅠ

그렇지만 동료들과의 의리를 버릴 순 없죠.~

절대 제가 고기가 먹고 싶어서 따라간 거 아닙니다!!!!

회사 근처의 정육식당인데..

흥부자 정육점 & 놀부자 정육식당입니다.

흥부는 고기를 팔고

놀부는 식당을 하는군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기가 막힌 센스입니다.~ 

생각보다 고기의 질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역시 정육식당인가...

저는 고기 먹으러 가면 집게를

절대 타인에게 맡기지 않습니다.

무조건 제가 굽는 버릇이 있어요.

일행들이 편하게 먹으면 좋잖아요.~

돼지고기 모듬이 1kg에 33,000원인데.. 

서비스로 육회가 나옵니다.

육회의 질이 아주 좋진 않지만...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서비스를 너무 많이 기대할 순 없죠~ 

 

회식에선 역시... 술이 빠질 수 없죠.

사실 저는 술을 좋아하지 않아요.

술은.... 1년에 2~3번 먹을까 말까 하는데....
어쩔 수 없는 자리이거나

정말 좋은 일이 있을 때는 한잔 마시는 정도?

이 날은 맥주를 한잔 마셨네요.

이제 회식에서 술을 강요하지 않는 세상이라 

참 좋은 거 같아요.~

기분 좋게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으니까요..

아직 술이 강요되는 회식자리도 분명히 있긴 하지만

저희 회사는 그런 분위기는 아니라 좋은 거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동료들과 즐겁게 음주도 하고~

오랜만에 한참 웃었던 회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회식 많이들 하시지요?

회식은 항상 마무리까지 즐겁게

적당한 음주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주 킬러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술은 타인에게 양보하세요!!

안주 많이 먹고 다음날 운동하러 갑시다.

저는.... 내일.... 운동하러 갈랍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너무 많이 먹었어요.~~ 

미라클한 맛은 아니지만..

정육식당 특유의 신선함이 있습니다.

회식으로는 좋을 것 같습니다.~

회식장소로는 추천하지만

개인 맛집으로는 비추천입니다.

개인 맛집은 프리미엄 고기 드시러 가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