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배당금정리

[11월 배당금 - 삼성전자우] 1주당 361원.. 세금은 무조건..

흙수저 2021. 11. 17. 20:5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삼성전자 우 주주로써 배당금을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3분기 배당금이 들어왔습니다.~ 

배당은 언제나 행복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1주당 361원...

2분기 삼성전자우 배당금  3,610원
3분기 삼성전자우 배당금 6,421원

저는 3분기 배당금이 총 6,421원 나왔습니다.~

(삼성전자 우 21주)

하하하하하

작지만 행복합니다.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라 했는데.

저는 걸음마를 배웠습니다.~

세금을 1,160원이나 가져가셨네요.

역시 세금은 무시를 할 수가 없네요.

저야 적은 금액이니 저렇지만 

많이 받으시는 분들은 속이 쓰라릴 수도.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배당받은 금액은 저는 사용하지는 않고

계좌에 그대로 넣어둡니다.

그렇지만 이번에는 기분을 내보려고 합니다.

계좌에서 빼는 건 아니지만.

저 정도 금액을 사용해보려 합니다.

이름하여 '했다 치고'

배당받은 금액을 썼다 치고를 해보려고 합니다.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내린 결정은....

푸드뱅크 강제 기부에 참여해주는

동료를 위해 6,421원만큼 쓰기로 했습니다.

제가 동료에게 좋은 일에 쓸 거라고 내놓으라고 협박했거든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번 주에 택배를 보내고 3일모았는데 양이 어마 무시합니다.

커피를 사주고 싶은데..

전문점에서는 사줄 수가 없고

편의점 가서 1+1으로 다가~~~ 

구매를 해서 내일 줄 예정입니다.~ 

주말에 떡볶이 해 먹으려고 했던 건 취소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들도 먹지 않지만 좋은 일에 쓰라고 주는 건데.

또 저를 믿고 과자를 주는 건데..

뭔가 보답을 하고 싶어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배당을 받고 배당받은 돈으로 보답을 하는 

 자린고비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다들 건강한 부자가되셨으면 좋겠고

배당도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삼성전자 힘내라!!!

기업의 가치를 믿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