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100만원으로 하는 주식투자/배당금정리

[11월 배당금 - 애플] 1주도 주주다!!! 1주의 배당금은 얼마일까요?

흙수저 2021. 11. 16. 2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애플에서 배당받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

저는 애플의 주주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

1주를 가지고 있어도 주주 맞죠?

10000주를 가지고 있던 1주를 가지고 있던 주주라는 타이틀은

쓸 수 있잖아요~~ 

저는 애플의 주주로써 

오늘~~ 배당금을 입금받았답니다.

미래를 위한 저의 계좌에 처음 배당금이 들어왔네요.

금액이 나노만큼 적어도 카카오톡에서 연락을 주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한주에 $0.22 들어오는데....

세금으로 $0.03 가져갑니다.!!!

꼭!! 

그렇게!!!

가져가야!!!

속이 시원했냐!!!!

세금은 많던 적던 대단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성실한 강제 납부자!!!

흙수저입니다.~ 

12월 애플 배당금 (1주)  $0.19

성장주는 배당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되는 거 같아요.

배당을 주지 않고 기업이 성장하도록 노력하는 거라고 합니다.

배당금은 못 받아도 주가로 받는 거라고 생각하면 편하다고 하네요.

내년에는 배당주와 성장주를 혼합하여 투자를 할 계획입니다.

연습하는 계좌에서 정말 작지만 배당을 받으니 느낌이 새롭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1주를 보유 중인 당당한 애플의 주주입니다!!!!

다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건강한 부자가 되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