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POSCO 실적 발표. 실적은 좋아도 주가는 떨어집니다.

흙수저 2021. 11. 15. 23: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포스코를 관심 있게 관찰하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포스코의 실적이 나왔습니다.~~ 

작년에 비해서 어마 무시하게 성장했네요.

매출액이 무려 44.7% 성장했습니다...

6조이상을 더 벌었네요.

조라는 단위.. 하하하하하하하 어마 무시합니다.

영업이익은 어떨까요~

뜨헉!!!!! 

뜨헉!!!!
거의 3.7배 성장했습니다.

이번 연도 포스코는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었네요.

한 주당 배당금도 5,000원이나 주던데...

대단합니다. POSCO

그런데..

그런데..

주가는 왜 이럴까요.

엄청난 성장을 했는데 주가는 너무 내려갔습니다...

주식이라는 게 참 어렵네요...

이번 삼성전자 실적도 좋았는데 주가는 내려갔고

포스코는 엄청난 실적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내려갔네요.

주식이라는 게 엄청나게 무서운 거 같습니다.

예측을 할 수가 없네요.


주식은 정말 정신을 쏙 빼놓게 만들 수 있는 거 같아요.

기업의 가치를 믿고 계속 가지 않는 한...

단타를 계속하게 될 것 같네요.

ㅠ.ㅠ

이 어려운 주식판에서 살아남는 흙수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장투여 영원하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