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부모님 선물 추천!!! 침향환 (강요선물의 정석)

흙수저 2021. 10. 28.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부모님께 전화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다들 부모님께 선물 많이들 하고 계시죠?

하하하하하하

저는...

전화를 받고...

황급히....

선물을 하게 됐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어머님께서 전화를 주셨네요.~~

아들아~~~ 

먹던 침향환이 떨어졌다!!!

이를 어쩌냐!!!

하하하하하하하하

절대 사달라는 말씀은 안 하시죠..

하하하하하하하하

저번에 먹던 거 얼마냐?라고 물어보시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선물이지만 강요 같은 이 기분..

난 절대 사달라고는 안 했다?

니가 사준 거다? 

라는 이 느낌은..

저만 받는 거겠지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구매를 할 때 다나와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편인데요.

최저 가격을 찾아줘서 참 좋더라고요.

찾아봤더니 역시나..

쿠팡이 제일 싸더라고요.

역시 쿠팡인가...

더 놀라운 건.. 맨 위에 사진에서 제가 10월 27일 퇴근 후에 구매했는데..

다음날 10월 28일에 도착을 하네요.

로켓 배송.... 장난 아니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저희 어머님께서는 입맛이 까다로우셔서..

다른 환은 안 드시는데..

종근당에서 만드는 건...

드시네요.

2달에 53,720원이면 가격도 좋은 거 같고...

하하하하

일단 선물하는 제 지갑도 많이 안 나가고

부모님도 만족하시니 상부상조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절대 이 제품 추천 아닙니다. 

저희 어머님과 상성이 맞는 것이지 다른 분들은 싫어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처럼 강제선물 말고

자진해서 부모님께 선물해드리면 어떨까 해서 포스팅합니다.

다들 부모님 사랑하시죠~ 

건강에도 좋지 않은 술 한번 덜 드시고

건강식품 한번 선물해 보시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