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겨울엔.. 역시... 우동이지!!!!

흙수저 2021. 10. 29. 15:4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뜨끈한 우동을 먹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오늘... 추웠습니다. 하하하하하
급작스럽게 뜨거운 우동이 땡기더라구요.
회사 근처에 역전우동이 있어서...
점심시간 되자마자 총알같이 달려갔습니다.
운동을 아침으로 바꿔서 점심을 자꾸 사 먹게 되네요.

ㅎㅎㅎ 역시 백종원 님께서 하시는 프랜차이즈는....
맛이 참 한결같은 거 같아요.
어디서 먹어도 그 맛!!!
특별하진 않지만 실수 없는 맛!!!!
하하하하하하
너무 맛있게 호로록했어요!!!
양은 별로인 거 같지만요.
곱빼기인데... 2~3분이면 순삭인 거 같아요..
제가 빨리 먹는 것도 있지만 양이 적은 것도 사실입니다.
내가 배통이 큰 건가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야무지게 군만두도 하나 챙겨 먹고.~~~
갑니다.
어딜 갈까요!!!
당연히 커피죠!!!
커피 사랑하는 흙수저 아니겠습니까.!!!
밥은 제가 사고 커피는 세 딸의 아버지가 샀습니다.
하하하하
제가 세딸의 아버지와 함께 식사할 땐 무조건 계산하려고 합니다.
애국자신데... 제가 밥이라도 꼭 사드리고 싶어서요.
외벌이에 아이들 3명에... 가족 5명이 살아가려면...
정말 빠듯하더라고요.
이 땅의 다둥이 아버님들 존경합니다.!!!!!!

추운겨울 우동 한 그릇 어떠실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