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추워지면.. 역시... 전골이죠!! 하하하하하하하 (개성손만두)

흙수저 2021. 10. 27. 21: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날씨가 추우니 전골을 먹고 싶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요새 많이 추워졌습니다. ㅠ.ㅠ

이제 가을이 없나봐요.. 

우리나라 사계절의 아름다운 나라인데..

이제 사계절이라고 말하기가 쫌 거시기하네요.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제가 자주 가는 맛있는 만두집이지만...

이제는 가끔 방문할 예정인 개성 손만두... 소개합니다.

칼칼한 국물에 꽉 찬 만두

맛은 있어요. 웨이팅도 있고...

그러나...

오늘.....

만두에서....

머리카락이라는..... 거대한 충격이....

남자 2명이 갔는데...

긴 머리카락이라니!! 

말씀드리니 바로 만두를 바꿔주시고 콜라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그러나.. 찝찝한 건 어쩔 수가 없네요.

또... 가격이 1인분에 8,000원에서

천 원 인상돼서 9,000원이 된답니다.

음....

인상이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많이 아쉽네요.

김치도 국내산으로만 쓰시고

칼국수 면사리도 무한으로 주십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한리필!!!!

직접 매일 만두를 만드시니 실수할 수도 있지요. ^^

뭐 그럴 수도 있죠.

바로 사과도 하셨고 대응이 좋으셨어요.

서비스로 콜라까지!!!

오늘은 실수했지만 맛은 있어서

추천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 개성 손만두 맛있습니다.

하하하하

추운 겨울에.. 뜨끈한 국물에 만두 드시고

칼국수까지 야무지게 드시는 건 어떨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