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쏟아지는 별이 보고 싶었습니다.. Part-01 (쳐묵쳐묵 + 운동)

흙수저 2021. 10. 2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쏟아지는 별이 보고 싶었던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는... 또... 나갑니다. 하하하하하하하

별빛이 내린다 ~~ 샤라랄라라라라~~~~ 

별이 보고 싶어.. 또 멀리 떠납니다. 

하하하하하하하

금강산도 식후경...

별 보러 가기 전.. 저와 친구는...

밥부터....

하하하하하하하

집 근처에

오한수우육면가라는..

우육면 맛집이 있어서..

쳐묵쳐묵 했습니다.

목차
1. 여행의 시작 (오한수우육면가 + 운동) 
2. 강원도 화천 조경철 천문대 별사진...
3. 화악터널 쌈지공원 별사진...

면과 군만두!!! 

오한수우육면가는 체인점인데요.

만두가 진짜 맛있습니다. 

육즙 팡!! 내 마음도 팡!!!

우육면도... 맛있는데 제일 좋은 건

1인 1 메뉴 시에... 무한리필...

저는... 면 2번 리필에 공깃밥까지 한번 더 먹는...

하하하하하 아주 사랑합니다.

 무한리필.

저는 사랑하지만 음식점은 싫어하겠죠? ~ 

체인점이니까 한번 드셔 보세요.!!
제가 외국음식 잘 안 먹는데.. 

맛있는 갈비탕 국물에 면사리 넣어먹는.. 느낌입니다.

맛있는 밥을 먹고...

장비를 챙기러.. 친구가 운영하는 헬스장으로 갑니다.

그런데.

그런데...

친구가... 

장거리 운전이 될 테니 조금 자고 싶다고 하네요...

그 넓디넓은 헬스장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거라곤....

운동밖에 없었어요.

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운동을 하고 싶은 게 아니라

상황이 운동을 하게 만들었답니다.

불 꺼진 헬스장...

아무도 없는 헬스장...

아무도 없겠다.. 상의 탈의하고 ㅋㅋ 운동을 했어요.

ㅋㅋㅋ 쉽게 경험해볼 수 없는

상의탈의 헬스장 이용~~~

저 헬창 아닙니다....

상황이... 운동을 하게 만든 겁니다...

운동하기 싫었어요. 

하하하하하하

친구도 어느 정도 잠을 잤고 저도 운동 끝나고 샤워도 했고

이제 출발합니다. 

샤라랄~~~ 별 사진 찍으러...

그렇게 추울 거라고 예상 못했던..

지옥의 사진을 찍으러. 하하하하하하

강원도 화천 조경철 천문대...

과연 여기서 별 사진을 잘 찍었을까요? 

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