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알뜰요금제 핀다이렉트샵 완전 자유 요금제 후기!!! (장점&단점)

흙수저 2021. 10. 18. 2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저렴한 요금제에서 비싼 요금제로 바꾼 남자!!!

흙수저입니다.

기존에 저는...

14,900원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집에서는 와이파이 쓰고 밖에서는 간단한 카톡만 했으니..

지금까지는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그러나....!!!!

티스토리를 시작한 후....

저는 저의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도저히... 사진이 읽히지가 않더라고요.

그동안은... 옆사람에게 핫스팟 켜달라고 징징대서

봤는데... 그것도 한두 번이지....

하하하하하하

그래서.. 큰 맘먹고...

2배나 비싼 요금제를 선택했습니다.

사진을 빨리 보기 위해... 또 이웃님들과 소통하고 싶어서.

하하하하하하하

제가 선택한... 요금제는...

핀다이렉트샵 (KT망)의 완전자유 11GB+입니다.

기본적으로 11GB가 데이터가 제공되고

매일 2GB를 충준해줍니다.

또 2GB를 다 쓰면 3Mbps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저는 데이터 거지가 아닙니다. 하하하하하

데이터 거지를 탈출할 수 있었던 결정적 계기!!!!!

이벤트!!!!

이벤트 사랑하는 흙수저입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첫 달 무료 사용에

5달 30% 세일... 23,330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아주 나이스 하지요.~ 

약정이 없기 때문에 무료와 5개월 사용 후에 

다른 이벤트 좋은 통신사가 있다면 갈아타도 됩니다.

6개월 뒤에 저는 과연...

통신사를 갈아탈 것인가.~~ 궁금하네요. ~^^:

 

제가 한 주간  써본 장점과 단점을 공유해보겠습니다.~

장점

1. 가격이 저렴하다.
2. 약정이 없다.

단점

1. 고객센터가 카카오톡으로만 연결이 가능해서 빠르게 소통이 불가능하다.
2. 대형 통신망과는 다르게 통신이 잘 안터지는곳이 존재한다. 인터넷이 느려지는 장소가 존재하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쓰는 것이니 어느 정도 단점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용서해주네요. 하하하하하

약정에 묶여있지만 않다면

자급제폰이라면...

알뜰폰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이웃님들께서도 저렴한 통신료 어떠신가요~

가족 모두가 통신사에 묶여있다면 안 되겠지만

혼자 사용하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