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배달은 이벤트 할 때만 이용하는 흙수저!!!

흙수저 2021. 10. 15. 2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쿠팡이츠 이벤트를 이용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급작스럽게 친구가 집에 방문했습니다.

뜨헉!!! 

집에 있는 건.... 얼린 고기랑... 햇반.... 닭가슴살 핫도그... 훈제란....

밖에 없는데...

결국 저의 선택은....

배달....

그런데.. 역시!!!!

쿠팡이츠 이벤트로 받았던 쿠폰이 있는 겁니다.

하하하하하하

역시 나는 럭키가이!!! 이벤트 가이!!!!

신나게 뭘 시켜줄까 찾아보다가 찾은건...

호식이 두마리치킨!!!

저번에 5천 원 쿠폰은 사용을 해서...

이번에는 25,000원을 시켜야 7,000원 할인이 되더라고요..

결국 한 개 더... 치킨 받고 떡볶이 하나 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배달음식 진짜 안 시키는데....

이번 달에만 2번이나... 악악!!!!! 허허허허 허허

호식이 두마리치킨...

간장 맛과 후라이드 맛. 두 가지를 시켰어요.

저는 양념된 걸 좋아하지 않아서. 하하하하

친구도 강제로 양념은 못 먹었어요...

둘 다 엄청난 맛은 아니지만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할인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시킨...

마늘 떡볶이...

이건... 비추입니다. 제 돈 내고시켰으면...

울뻔했어요.... 

역시 치킨 브랜드에서는 치킨만 시켜야 되나 봐요.

하하하하하하

배달음식은 잘 안 시키지만 가끔씩 이벤트 하면 

이벤트만 이용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배달음식은 결국... 건강에 좋은 건 많지 않으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

맛있는 건 건강에 해로운 경우가 많으니까요. 

하하하하하하하

이런 말 하면서 나는 저걸 먹었지요!!! 

하하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