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흙수저의 당일치기 여행 Part-08 (아쉬운 사진..)

흙수저 2021. 10. 1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 저는... 엄청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괜찮았던 기록을 공유해보려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하하하하

힘들지만 재미있던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목차]
Part-01 : 여행의 시작
Part-02 : 오도산의 아침
Part-03 : 오도산 재도전..
Part-04 : 고군산도 대장도 & 무녀도
Part-05 : 변산반도 맛집 땅제가든
Part-06 : 전주 한옥마을
Part-07 :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맛집
Part-08 : 아쉬운 사진..

- 총 8편의 포스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행 중 찍었던 사진 중... 

포스팅은 하지 않았지만 아쉬운 사진들이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

주제가 애매해서 탈락한 사진입니다.

ㅠ.ㅠ

차에서 급하게 내려서 찍은 사진입니다.

시골길의 정겨움...

물에 비치는 맑고 깨끗한 구름..

평화로워 보이지 않습니까!!! 

하하하하하

저는 평화를 사랑하는 흙수저입니다.~~ 

오도산.. 높은 고도에 서식 중인..

메뚜기...

메뚜기 맞겠지요?

서울 촌놈인 저는.. 확실하지가 않네요.

하하하하하

메뚜기가 신기해서 찍어봤습니다.~ 

세상 아련한 강아지.

전주 한옥마을에서 산책 중인 개를 찍어봤습니다.

표정이.. 아련하지 않나요?

하하하하

저만 느끼는 건가...

뭔가 안타깝게 저를 바라보는 거 같았어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거 같아요.

이 강아지가!~~ ^^:


길고 긴... 저의 포스팅이 다 끝났습니다.

하하하하하하

하루의 이야기가 이렇게 많은 포스팅이 될지 

예상을 못했네요..

하하하하하

여행은 역시 

먹방과 사진인 거 같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도 

맛있는 음식과 

멋진 사진을 즐기는

여행을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