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흙수저의 당일치기 여행 Part-07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흙수저 2021. 10. 1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 저는... 엄청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괜찮았던 기록을 공유해보려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하하하하

힘들지만 재미있던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목차]
Part-01 : 여행의 시작
Part-02 : 오도산의 아침
Part-03 : 오도산 재도전..
Part-04 : 고군산도 대장도 & 무녀도
Part-05 : 변산반도 맛집 땅제가든
Part-06 : 전주 한옥마을
Part-07 :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맛집
Part-08 : 아쉬운 사진..

- 총 8편의 포스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옥마을에서 사진을 다 찍고..

배고파진... 저희는.

주변에 맛집을 검색했습니다.

하하하하하

한옥마을에 있는.. 음식은...

줄이 너무 길어서 먹고 싶지가 않더라고요.

검색 결과.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맛집..

조점례 남문 피순대라는 곳이 근처에 있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북촌 한옥마을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저희는 

피순대(소) 

암뽕 순댓국을 주문했습니다.

TV 맛집이라 기대했는데..

저희의 입맛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뭐랄까.. 엄청 쿰쿰한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돼지 특유의 느끼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주와 함께라면 좋아할 맛? 

저는 순댓국을 느끼함보다는 깔끔한 걸 좋아해서...

쿰쿰한 건 안 맞더라고요.

허허허 허허허 허

역시 사람 입맛은 다 달라요.~ 

엄청나게 사람이 많았지만 

저와 제 친구 입맛에는 별로였답니다.

인기가 많은지..

전국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하하

저는 절대 안 시킬 거지만요.

술 좋아하시는 저희 아버지는 좋아할 것 같네요.

술 드시라고 순대를 사 드릴 순 없죠!!! 

하하하하하

전주 남문시장에 위치한 

조점례  남문피순대를 마지막으로 

저희의 여행은 끝이 났습니다. 

이제 지옥의 도로를 뚫고 서울로 돌아가야 하는

어마 무시한 일만 남았어요.. ㅠ.ㅠ

당일여행에..

엄청난 거리를 돌아다녔으니...

도로가 지긋지긋하네요. 하하하하하

다들 좋은 날 좋은 사람과 당일치기 여행 어떨까 싶습니다. ^^;

이제 본편은 다 끝났고 

사진 찍은 것 중에 아쉬운 것만 포스팅해 보록 하겠습니다.

길고 긴 저의 여행 포스팅이 끝이 났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