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흙수저의 당일치기 여행 Part-06 (전주 한옥마을)

흙수저 2021. 10. 17.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 저는... 엄청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괜찮았던 기록을 공유해보려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하하하하

힘들지만 재미있던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목차]
Part-01 : 여행의 시작
Part-02 : 오도산의 아침
Part-03 : 오도산 재도전..
Part-04 : 고군산도 대장도 & 무녀도
Part-05 : 변산반도 맛집 땅제가든
Part-06 : 전주 한옥마을
Part-07 :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맛집
Part-08 : 아쉬운 사진..

- 총 8편의 포스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땅제가든에서 참게장을 먹고 난 후...

저희는 다시 출발합니다.

어디로?

전주한옥마을!!!! 

그전에...

땀에 젖은 옷으로 

어쩔 수 없이

바바리맨이 된 저는....

일단 전주 홈플러스로 갑니다...

옷을 사러... 

하하하하하하

저 야상 안에는...

맨 몸이..

하하하하하 바바리맨을 벗어나고자.

옷을 구매했습니다.

어쩔 수 없었어요.

친구 옷도 같이 사서 선물해 줬답니다. 

옷도 갈아입었겠다. 근처에 있는 한옥마을로 출발합니다.

한옥 마을....

뭔가.. 이제는....

상업적으로만 느껴지는 곳이 되었네요.

연인들이 사진 찍으러 가면 좋겠다? 

딱 그 정도?

이제는 옛스러움이 보이지 않았어요...

차라리

인사동에 북촉 한옥 마을이 더...

옛스러워보인다고 느껴졌답니다...

최대한 옛스러움을 느끼기 위해 골목을 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한옥마을은... 역시... 

아이스크림 맛집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

억지로 옛스러움을 느끼고 아이스크림을 먹고 

마무리를 했습니다...

이제 거의 여행의 끝이 보이네요.

하하하

다시 배고파진 우리는...

이번에는 근처 전주 남문시장에 

식사를 하러 갑니다.

과연 맛있었을까요?

7부를 기대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