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흙수저의 당일치기 여행 Part-05 (변산반도 맛집 땅제가든)

흙수저 2021. 10. 1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 저는... 엄청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괜찮았던 기록을 공유해보려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하하하하
힘들지만 재미있던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목차]
Part-01 : 여행의 시작
Part-02 : 오도산의 아침
Part-03 : 오도산 재도전..
Part-04 : 고군산도 대장도 & 무녀도
Part-05 : 변산반도 맛집 땅제가든
Part-06 : 전주 한옥마을
Part-07 :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맛집
Part-08 : 아쉬운 사진..

- 총 8편의 포스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등산하고...
꼬르륵... 꼬르륵....
배에서.. 밥 달라고 난리가 납니다.
허허허 허
인터넷 검색을 해보는데..
땅제가든이라는..
허영만 선생님께서..
다녀가신..
식당이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
맛집인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못 참지요.
하하하하하하
내비게이션을 찍고 이동합니다.
맛집을 찾아 gogogo!!!

이동 중에도... 역시....
지방에 오면 사진 찍을 곳이 많아요.
예쁜 곳 보이면 내려서 찍고
또 찍고., 배고프지만.... 일단 사진부터
하하하하하
가는 길에
변산 국립공원이 있었는데..
그곳도 엄청 예뻤답니다.
산과 물의 만남!!!
이 조합...
꿀 조합...
자연 조합...
행복 조합...
하하하하하하하
이름이 특이한 우동전망대라는 곳도 들렸답니다.
아주 힐링힐링!!
더러운 나의 마음이.
정화되는 당일여행이었습니다.
하하하

만원!!!! 만원!!!! 부안의 착한 맛집!!!
참게장 정식을 만원에 먹을 수 있는...
착한 맛집~~~
하하하하
가격적인 부분에서 놀라고
맛에 놀라고
밥을 무한으로 주는 것에
한번 더 놀랍니다.

참게장 아주 맛있었습니다.
만원이라 뭐.. 양은 많진 않았지만..
게장은 역시 간장에 밥 비벼 먹는 맛이죠~~
하하하하
야무지게 공깃밥 2 공기 쳐묵쳐묵 하고..
저희는 또 갑니다..
이번 목적지는.... 전주 한옥마을....
또 2시간 달립니다. 하하하하
과연?
전주 한옥마을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
6편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