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흙수저의 당일치기 여행 Part-04 (Part-04 : 고군산도 대장도 & 무녀도)

흙수저 2021. 10. 1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 저는... 엄청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괜찮았던 기록을 공유해보려고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하하하하
힘들지만 재미있던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목차]
Part-01 : 여행의 시작
Part-02 : 오도산의 아침
Part-03 : 오도산 재도전..
Part-04 : 고군산도 대장도 & 무녀도
Part-05 : 변산반도 맛집 땅제가든
Part-06 : 전주 한옥마을
Part-07 : 전주 남문시장 (조점례남문피순대) 맛집
Part-08 : 아쉬운 사진..

- 총 8편의 포스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흙수저의 당일치기 여행 Part-03 (Part-03 : 오도산 재도전..)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하하하 저는... 엄청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괜찮았던 기록을 공유해보려고 포스팅을 작성합

89life.tistory.com


다음 코스는... 등산...
위에서 내려다 보이는 바다와 섬을 찍고 싶었습니다...
헉헉헉...
근육운동 따위...
100kg 넘게 벤치프레스 들면 뭐하나...
유산소 운동인 등산에서는...
똑같이 힘든걸...
등산 앞에 근육은... 무용지물...
땀과의 전쟁이었습니다.
하하하하하
이 성질이.. 문제입니다...
친구랑 발맞추어 가주어야 하는데..
저는....
등산할 때 앞에 사람이 있는걸 못 보거든요...
앞사람 다 질러가다 보니... 어느덧 정상...
그렇지만....
저의 옷은 소금에 절여졌습니다....
악.. 악...

옷이 없는데... 이를 어쩐다.. 하하하하하
그건 추후에 생각하기로 하고 또 사진을 찍기 시작합니다.


날이 좋아서 잘 보이더라고요.
하하하하하
소금에 절여진 옷과 땀으로 범벅된 몸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오를 땐 힘들지만
올라가서 찍을 땐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래!! 이거지!!!

사진을 찍고 이제 내려오는데..
돌탑을 쌓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소원 하나 빌고 왔답니다.~
우리의 소원은~~~~ 통일?
저는 통일은 모르겠고...
로또나 한번 되게 해달라고 빌고 왔답니다.
죽기 전에 한 번만 ~~~~~ 하하하하하하하


사진 찍고 하산하고...
차에 도착했는데...
옷이 없네? 하하하하하하하하
웃통 벗고 다녀야 되나? ㅠ.ㅠ
어쩔 수 없이..
땀에 절여진 티셔츠는 벗어두고
외투만 입고 일단 이동합니다.
외투 벗으면 알몸!!! 악!!!!!
바바리안이 된 느낌이었어요.
하하하하하

아!! 이동 중에 무녀도라는 곳을 있어서 잠깐 들렸습니다.
갯벌체험을 하고 계신 가족분들이 있던데..
안전요원이 못하게 하더라고요.
하면 안 되나 봐요. ㅠ.ㅠ

갯벌이라.. 시간 잘 맞춰가면 더 예쁜 사진도 건질 수 있었을 거 같은데...
시간이 없어서.. 이동했답니다. 하하하하하
다 찍고 배고파지네요...
과연 저희는 어떤 맛집을 같을지...
5편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