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삼쩜삼 환급. 세금을 돌려받다!!(프리랜서 & 개인사업자)

흙수저 2021. 10. 8.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세금을 환급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혹시...

프리랜서 하신 적 있으신가요?

프리랜서 하시면서 낸 세금.

환급금이 있다면.

세금처리를 해주는 편리한 사이트가 있어서...

공유해보려 합니다. ^^:

(물론 수수료가 있어요.) 

ㅠ.ㅠ


지난 5년간의 미수령 국세 환급금을 찾아서 돌려주는 삼쩜삼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삼쩝삼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서 금액을 조회하고, 환급액을 확인 후 삼쩜삼 사이트에 수수료를 내고 신청하면 삼쩜삼에서 위탁 진행으로 미수령 환급금을 찾아준답니다. 

저는 2016년도에.. 미수령 환급금을 돌려받았네요..

좀 더 전에 알았더라면 2~3년 치를 더 환급금을 받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쉽네요..

개인사업자나 프리랜서 하셨던 기억이 있으신 분은 한번 사이트에 접속해서

찾아보세요. ^^

검색은 돈 안 들어요.

밑져야 본전인데.

있으면 모르던 돈을 찾을 수 있잖아요. ^^;

 

http://www.3o3.co.kr/

믿고 받는 삼쩜삼, 내 숨은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www.3o3.co.kr

저는 처음에 접속하여 조회했을 때 

돈을 받을 수 있다고 하여... 

기분이 아주 행복했는데..

먼저 수수료를 선결제하라는 겁니다...

사기인가?

이거 사기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후기가 너무 좋아서. 한번 믿고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결제를 하니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옵니다.

(6월 7일에 신청)

그리고 한 달 뒤

7월 15일에 입금이 되었습니다.

한달 조금 더 걸리네요. 


개인이 신고하려면 생각보다 이것저것 많이 해야 되는데..

간편하게 5년 전까지 검색도 가능하고

환급받을 돈이 있다면 대시 신고도 해주니.

편리한 사이트가 아닐 수가 없네요.^^:

이웃님들께서도 환급금이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