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흙수저는 월급날을 좋아해!!~

흙수저 2021. 10. 6. 2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월급날을 기다리는 남자!!!

오늘 월급날이어서 행복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웃고 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직장인이 고대하고 고대하는... 

월급이...

나왔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것도...

성과급도 나왔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일에 있어서 저는... 딱...

'나한테 떳떳하자.'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그러시지요?~ 

누가 뭐라고 해도 내가 떳떳하면 당당하다고 생각한답니다.

그 떳떳하자의 기준이.. 저는...

아무도 저에게 뭐라고 하지 못할...

저의 기준은 그렇답니다. 

프리랜서 할 때 습관이 있어서 그런지...

주변보다 항상 잘해야 된다는 생각이 있나 봐요...

그래서.. 정말 떳떳하게 일하고 있답니다..

하하하하 기분이 좋네요. 인정받고 있다고 생각이 들어서 ^^: 

이번 연도에 우수사원 표창도 받고, 성과급도 받고. 

저 자신에게 칭찬합니다. ~~

자뻑은 그만하고 ~ 

월급이 들어와서 저의 계좌는 또 녹아내렸습니다.

어찌.. 들어오면 바로 빠져나가네요.

제일 먼저 부모님 용돈 보내드리고.

투자금 1,000,000원 채우고

(주식은 떨어지면 또 삽니다.)

이번 달 성과급은 전부 개인연금으로 들어갔습니다.

이번 연도 4,000,000원을 채워야 해서..

힘을 내겠습니다. ~~~

다음 주는 저의 투자금액이 성장합니다.

투자금액만 상승해서 아쉽지만 

엉덩이 무거운 흙수저니

언젠간 평가금액도 올라가겠지요. 


항상 월급 들어온 날이... 

계좌가 불나는 날이 되네요. ㅠ.ㅠ

급여도 받았으니 저에 대한 포상으로.. 

소고기라도 먹을까 싶은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주말에~~ 친구들 만나서 먹어야겠어요... 

하하하하하하하

다들 급여받으시면 좋으시죠~~~

이웃님들께서도 급여받으셔서 기분 좋은 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흙수저에게 월급날은

부모님 용돈 드리고 투자하는 날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