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흙수저의 공짜 점심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편백가원)

흙수저 2021. 10. 8. 2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점심을 공짜로 얻어먹고 온 남자!!!
흙수저입니다.
아침에 운동을 하고 점심을 먹었답니다.
운동 가르쳐준 동료가 맛있는 거 사준다고 해서
기분 좋게 엉덩이 흔들면서 따라갔답니다. 하하하하
그래서 도착한 곳은....
현대아웃렛 가산점 6층에 위치한 팬백가원 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고싶은 느낌의 음식점이었습니다.
편백 찜을 주문하면 샤부샤부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흙수저인 저는 무한리필 사랑하죠~~~ 하하하하
다 먹을거야~ 다 내 거야~~~~

메인인.. 편백찜은... 아쉽지만 양이 많지 않습니다.
이거 참 담백하니 좋더라구요.
항상 자극적인 것만 먹다가... 편백 찜을 먹으니.
뭔가... 건강한 맛? 느껴지더라고요.
다음에 부모님과 다시 와야겠다고 생각이 들더군요.
아무래도 부모님께서는 자극적인걸 싫어하시니까요.

다 먹은 후에는 편백 찜 밑에 있는 이 국물에
샤부샤부 재료를 가져다가 넣어서 먹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제가 원하는 자극적인... 하하하하하
하얀 맛과 빨간 맛.. 두 가지의 조합.. 하하하

이런 식으로 한편에 마련된 곳에서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가면 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운동 끝나고.. 배고픈데...
거기다 무한리필인데... 얼마나 먹었을지 상상이 가시죠. 하하하
제가 무한리필 집 혼내주고 왔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부모님과 함께라면.. 이 집 강추할 거 같습니다.
자극적인 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배부르게 한끼를 해결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참 저도... 주식 생각을 많이 하네요..
음식점에서 로봇이 서빙을 해주는데..
동료는 신기하다고 하는데...
저는 저 기계 주식을 어디서 팔고 있는지 찾아보고 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씁쓸한 이야기이지만 로봇이 인간의 일자리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신기하지만 엄청 무서운 일을 목격하고... 왔답니다.
점점 더 일자리는 줄어들 것이라는 생각까지 하게 되는 로봇이었습니다.
ㅠ,ㅠ
음식 먹으러 가서 이 무슨 생각이란 말인가..
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