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수저 생각

흙수저의 아울렛 이용방법!!!(독서 및 쇼핑)

흙수저 2021. 10. 4.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아웃렛에 옷 사러는 안 가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다들 연휴의 마지막날을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오늘 몸과 마음이 강해졌답니다.

하하하하하

6층 영풍문고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을 하고 

전... 동네에 있는 마리오 아울렛에 갔답니다. 

대부분 아울렛에는 옷, 신발, 등 쇼핑하러 가시잖아요.

하하하하

저는 독서하러 간답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 책 리뷰를 많이 하셔서 하하하하하..

저는 책을 많이 읽는 그런 스마트한 흙수저가 아닙니다.

그렇지만 한~두달에 한 번은 꼭 서점을 간답니다.

왜냐하면. 

이유는...

베스트셀러를 확인하러 가기 위함입니다.

요새 잘 팔리는 책을 보면.. 현재 트렌드를 알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하하하하

이번달에 가보니 메타버스와 에세이 쪽이 핫하더라고요.

요새 트렌드를 확인하고... 

저는 제가 읽고 싶은 책 한 권을 선택해서 자리에 앉았답니다.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의자를 마련해 두었답니다. 

제가 선택한 책은 바로바로.

위에 보이는 책.. 

마이클 샌델 교수의 책..

"공정하다는 착각"이라는 책입니다.

정의란 무엇인가 라는 책을 읽었을 때부터 

마이클 샌델 교수 책은 보이면 읽어보는 것 같아요.

시각을 넓혀준다는 느낌적인 느낌을 받는달까? ~ 

하하하하

저같이 멍청한 흙수저가 책을 평가할 순 없으나..

저는.

책을 읽으면 한 권에서 한 문장만 기억에 나면 

성공한 것이라고 생각한답니다. 

기억이 나는 문구가..

"우리는 우리의 다른 의견에 관해 타협하며 우리의 다름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그것이 공동선을 기르는 방법이다."

세상 독불장군은 없다고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는 문구였답니다. 하하하하

 

저 책 다 읽는데 4시간 걸렸나...

엉덩이 부서지는 줄 알았어요. ㅠ.ㅠ

책을다 읽고

10층 다이소

아웃렛에 있는 다이소에 갔답니다.

하하하하 가방 비 갑!!!

다이소!!!

주방세제가 떨어져서..

구매하러...

제가 주방세제가 기억이 안 나는 겁니다.

그래서 점원분께 설거지 쓸 때 쓰는 거 있냐고 

여쭤봤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저 단어가 왜 생각이 안 났는지.

하하하하 

책 읽고 주방세제 사고 집으로 복귀했답니다.

(마리오 아울렛에 있는 다이소는 재난사용금이 지원이 안됩니다. ㅠ.ㅠ)


저는 아웃렛을 딱 3가지 용도로 사용합니다.

독서

노브랜드

다이소

오늘은 2가지를 이용하고 왔네요.

하하하하

제 생각인데.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께서 아이들과 함께

문고에 가시면 어떨까 싶네요.

요새 커피도 팔고 잘 돼있잖아요. 

자연스럽게 책과 친해지게 할 수 있는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자주 가진 않지만 가끔씩 가보면 그런 가족들이 많더라고요.

하하하

 

어쨌든 흙수저인 저는 오늘 

운동도 하고 책도 읽어서 

몸과 마음이 조금 강해졌답니다. 하하하하

 

다른 이웃님들께서는 어떤 하루를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하하하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