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10,000원. 만원으로 주식을 할 수 있을까?

흙수저 2021. 10. 8.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구권 지폐를 선물 받은 남자!!!

흙수저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크기가 큰 만원을 보았습니다.

친구가 지갑에 넣어두라고 선물해 주었네요.

꾸기지 말고 잘보관하라고...

돈을 부른다고 하더라고요. 하하하하

행운의 구권 만원을 받고 신기하게 쳐다보았답니다.

그런데.

그런데.

갑자기 쓰지 않을 돈이지만 

만약 만원으로 내가 뭘 할까 라는 생각을 해봤답니다.

만원이면.....

치킨은 못 먹을 거고..

간단한 밥을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그러나!!!!!

저는 투자하는 흙수저이지 않겠습니까.!!!

생각의 전환!!

과연 "만원으로 괜찮은 주식에 어디에 투자할 수 있을까"

생각해보았답니다.

하하하하

제가 생각할 때 증권주는 아주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만원 이하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미래에셋 대표적인 증권주이지 않겠습니까? 하하하

주식은 계속 거래가 되고 있고 주가가 오르던 내리던 

무조건 증권은 수수료를 얻게 됩니다. 

단타가 많아질수록 증권 수수료가 많아지는 구조인 거죠.

만원의 행복으로 미래에셋은 어떨까 싶더라고요. 

하하하하

묻어두면 괜찮지 않을까 싶은 주식이긴 합니다. 

흙수저 생각입니다. 하하하하

주식에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계시더라도

만원 정도는 한번 재미 삼아 투자해볼 수 있지 않을까요?

만원에서 이득을 본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실 수도 있고.

하하하하하

저는 긍정적으로 보는 편이라.. 

주식을 부정적으로 보시거나

두려운 분들이

한 번쯤 

만원으로 경험해보면 좋지 않을까 해서 포스팅해봅니다.

만원의 행복? 

만원의 투자.!!!

만원으로도 주식은 할 수 있다.!!!! 

건강한 부자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