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일요일 납치의 연장선.part-03 (노지캠핑,빔프로젝트,먹방)

흙수저 2021. 9. 1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일요일 납치 당한 남자.

흙수저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은 

납치 강화여행 3탄을 써볼까합니다.


대하먹고

라면먹고

도넛먹고

빵먹고

커피먹고

또...

저희는 

먹으러 갔습니다.

무엇을??

길바닥에서 라면먹으러요....


커피 마시다가 

친구들 트렁크안에...

캠핑용품이 잔뜩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결론은?

다 펼치고 라면먹는다....

제가 볼때 이번달 먹을 라면

하루에 다 먹은것 같아요.. 

하하하하하


바로 먹을순 없으니 

잠깐 쉬고 있는데..

차안에 드론이 있는거예요!! 

5만원 정도 된다는 드론인데...

남자 4명이.. 

5만원 짜리 드론을 날리며

철없이 웃고 떠드는데..

남자는...

나이가 먹어도 철이 없구나 싶더라구요..

하하하하

저도 많이 웃어서 할말이 없습니다.

생각보다 조작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거의 뭐 드론 박살날뻔 했어요...

드론도 날리고 라면도 먹고 

이제 가려고 하는데..

이때 갔어야 했는데...

도라에몽도 아니고 

차에 더 뭐가 있더라구요.

바로 빔프로젝트!!!

마지막으로 빔프로젝트로 

타짜를 봤답니다...

마무리 돌아오는길에.. 

잘가라고 폭죽까지 쏴 주더라구요...

뭔가 다이나믹한 일요일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물론

이 하루로

다음날 월요일 저는 죽음의 일터였답니다.

하하하하

그래도 정말 기억이 많이 될것같은 일요일이었네요.

급작스러운 납치여행 나쁘지 않았어요.

좋은사람에게 추억을 선물해보시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