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용산에서 삼겹살은 내가 일등이지!! 사랑방 숯불 화로구이 방문기..

흙수저 2021. 9. 18. 22:09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수저를 탈출하고 싶은 남자!!!

모더나 백신 맞고 5시간 뒤에

삼겹살 먹으러 가는 남자!!!

흙수저입니다.

모더나 백신 맞고 집에서 쉬는 중 

친구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실수했어요..

아프다고 했어야 했는데..

처음에 안 아프다고 했다가...

끌려갔습니다...

결국... 저는....

또...

차에 탑승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도착한 곳은..

용산 후암동의 

사랑방 숯불 화로구이

이 집 찐 맛집입니다. 

항상 갈 때마다 자리가 없어요.

오늘도 또 웨이팅이....

초벌이 돼서 나와서 

간편하게 나오면 먹으면 됩니다.

저희 친구들은 

술과는 거리가 멀어서

진짜 

딱 음식 나오고

15분 만에 

삼겹살과 냉면을 해치우고 

가게를 나왔답니다.

사장님이 빨리 간다고 

냉면 한 개 서비스 주셨어요. 하하하하하

모더나 백신 맞고 집에서 

조신하게 얌전히

쉬려고 했는데..

또 추억이 생겨버렸네요.

하하하하하

삼겹살 집에서 먹으면 

기름 튀고 난리도 아닌데..

간편하고 맛있었어요^^:

용산 근처 갈 일 있으시면 

여기 삼겹살 잘하는 집 

사랑방 숯불 화로구이

에 들려보시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